±âº°¼Ò½Ä

home > ±âº°¼Ò½Ä
ÁÁÀº ÁÖ¸»~~~^^
  • ÀÛ¼ºÀÚ : ±è¿¬¼ø
  • ÀÛ¼ºÀÏ : 2013-05-04
  • Á¶È¸ : 15
  • ÷ºÎÆÄÀÏ :

1.jpg

I started a joke, which started ³ª´Â ³ó´ãÀ» ½ÃÀÛÇß¾î¿ä. ±×·¯ÀÚ the whole world crying, ¿Â ¼¼»óÀÌ ¿ï±â ½ÃÀÛÇß¾î¿ä. but I didn't see ÇÏÁö¸¸ ³ó´ãÀÌ ³»°Ô µ¹¾Æ¿À´Â °ÍÀ» that the joke was on me, oh no. ³ª´Â ¾ËÁö ¸øÇß¾î¿ä. ¾Æ, ¾ÈµÅ. I started to cry, which started ³ª´Â ¿ï±â ½ÃÀÛÇß¾î¿ä. ±×·¯ÀÚ he whole world laughing, ¿Â ¼¼»óÀÌ ¿ô±â ½ÃÀÛÇß¾î¿ä. oh, if I'd only seen that the joke was on me. ¿À, ¸¸ÀÏ ±× ³ó´ãÀÌ ³»°Ô µ¹¾Æ¿À´Â °ÍÀ» ¾Ë¾Ò´õ¶ó¸é. I looked at the skies, ³ª´Â ÇÏ´ÃÀ» ¹Ù¶óº¸¾Ò¾î¿ä. running my hands over my eyes, ¼ÕÀ¸·Î ´«À» ºñºñ¸ç, and I fell out of bed, hurting my head ±×¸®°í ³»°¡ ÇÑ ¸»µé·Î ³» ¸Ó¸®¸¦ from things that I'd said »óÇÏ°Ô Çϸç ħ´ë¿¡¼­ ¶³¾îÁ³¾î¿ä. Till I finally died, which started °á±¹ ³ª´Â Á×°Ô µÇ¾ú¾î¿ä. ±×·¯ÀÚ the whole world living, ¿Â ¼¼»óÀÌ »ì¾Æ³ª±â ½ÃÀÛÇß¾î¿ä. oh, if I'd only seen that the joke was on me. ¿À, ¸¸ÀÏ ±× ³ó´ãÀÌ ³»°Ô µ¹¾Æ¿À´Â °ÍÀ» ¾Ë¾Ò´õ¶ó¸é. I looked at the skies, ³ª´Â ÇÏ´ÃÀ» ¹Ù¶óº¸¾Ò¾î¿ä. running my hands over my eyes, ¼ÕÀ¸·Î ´«À» ºñºñ¸ç, and I fell out of bed, hurting my head ±×¸®°í ³»°¡ ÇÑ ¸»µé·Î ³» ¸Ó¸®¸¦ from things that I'd said. »óÇÏ°Ô Çϸç ħ´ë¿¡¼­ ¶³¾îÁ³¾î¿ä. Till I finally died, which started °á±¹ ³ª´Â Á×°Ô µÇ¾ú¾î¿ä, ±×·¯ÀÚ he whole world living, ¿Â ¼¼»óÀÌ »ì¾Æ³ª±â ½ÃÀÛÇß¾î¿ä. oh, if I'd only seen that the joke was on me. ¿À, ¸¸ÀÏ ±× ³ó´ãÀÌ ³»°Ô µ¹¾Æ¿À´Â °ÍÀ» ¾Ë¾Ò´õ¶ó¸é. oh, no, that the joke was on me. ¿À, Á¤¸»·Î ±× ³ó´ãÀÌ ³»°Ô µ¹¾Æ¿À´Â °ÍÀ»...

´ñ±Û´Þ±â

ÀÌÀü±Û ¿ù¹Ì»ê Çà»ç
´ÙÀ½±Û 2013³â ITÇà»ç Á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