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달러환율은장중1.280달러대에서1.265달러대까지급락했다.
이달금리동결이예상되는가운데점도표상에나타나는연내금리인하횟수가3회에서2회로조정될지가관건이다.
PF업계관계자는시장에서공격적이라는평가를받는메리츠가금리동결이나인하를검토한건당국을의식한게아니겠느냐며다른금융기관들역시당국의행보를주시하고있을것이라고강조했다.
사실모든문제를해결하는만병통치약같은정책은없다.통화당국이대다수국민과기업의고통을무릅쓰면서도고물가에대응하기위해어쩔수없이금리를인상한것도마찬가지다.한국은행의기준금리인상에대해정부가고금리부작용을유독강조하다가,갑자기고물가와가계부채를잡겠다고손발벗고나서는모양새도썩좋지만은않아보인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윤시윤기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올해세차례금리인하를시사하면서6월기준금리인하가능성이크게높아졌다.
19일서울채권시장에따르면3년국채선물은오후1시46분현재전거래일대비6틱오른104.61을기록했다.증권은4천239계약순매수했고외국인이6천103계약순매도했다.
사외이사가거의모든안건에찬성하는것과관련해명재엽KCGI자산운용팀장은"이사회가대부분의안건을미리공유하기에반대가잘나오지않는다"면서도"미국의사외이사는다르다"고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