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은이날기준금리를동결하고연내3회인하전망을유지했다.당초시장에선올해들어예상보다강한인플레이션이지속되면서연준이점도표에서연내금리인하전망치를3회에서2회로낮출위험이있다고봤다.
시장참가자들은이제는FOMC대기모드에돌입하겠다고내다봤다.
연준이올해금리인하횟수를3회로유지하자금가격이급등했다.전문가들은금값상승세가지속될것으로보고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강수지기자=올해11월미국대통령선거를앞두고주식시장변동성이커질수있지만,실제증시영향은결국어느정당이의회를장악할지에달려있다.
최대주주인기업은행과행동주의펀드인플래쉬라이트캐피탈파트너스(FCP)는KT&G이사회가추천한방경만수석부사장의사장선임에대해반대입장을밝힌바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앞서2021년레딧이상장을처음추진했을때기업가치는약100억달러로평가받기도했다.전세계적으로초저금리환경에서유동성이넘쳐나면서기업가치도거품이끼었던시절이었다.
그러나실적정체로지난해부터배당규모가줄어들기시작했다.작년2분기까지1주당90원이었던배당금은3분기부터68원으로낮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