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황행장은별도의상여금없이기본급3억5천500만원과활동수당1억7천만원,기타500만원을받았다.
손부장은배상비율은20~60%범위에서달라질것같진않다며피해고객수는450명이조금넘는다고전했다.
투자자가배당액을사전에확인한뒤투자를결정할수있도록배당절차를개선하는것이다.
시장참가자들은이날오후2시에발표된FOMC결과와경제전망요약(SEP)에주목했다.
중단기보다장기금리가더하락하며수익률곡선이완만해졌다.(커브플래트닝)
황CEO는19일(현지시간)CNBC와인터뷰에서그것은3만~4만달러일것이라면서우리는그것을가능하게하기위해일부새로운기술을개발해야했다고밝혔다.그는연구개발에약100억달러를썼을것으로추정했다.
가계대출은1.53%로전년대비0.62%p올랐고,기업대출연체율은4.31%로2.08%p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