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국제경제부=경기침체는경제와사회전반에악영향을미치지만,놀랍게도적어도한가지,즉장수에는도움이된다는주장이나왔다.
한편레딧의매출은2022년6억6천670만달러에서지난해8억4천400만달러로20%증가했다.지난해순손실은9천80만달러로2022년에기록한1억5천860만달러순손실보다개선됐다.
1964년생인공후보는동명고등학교와서울대경영학과를졸업한뒤문화일보에서언론인으로사회생활을시작했다.2005년미국연수중현대차그룹의영입제안에15년간의기자생활을끝내고경제인으로변신했다.
22일서울채권시장에따르면10년국채선물은오후3시23분현재전거래일대비57틱오른113.90을기록했다.외국인은1천718계약순매수했고보험이1천97계약순매도했다.
점심은이사진및직원과먹고,오후2시부터는국회에서브라이언스테일의원과에에이미클로버샤의원을만났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번회의에선기준금리동결이기정사실화하고있다.FOMC위원들이올해금리인하횟수전망에어떤변화를줄지가초미의관심사다.
시장에서주목하는것은향후커브의방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