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행이22일내놓은'2024년2월생산자물가지수'자료에따르면지난달생산자물가지수는전년동월대비1.5%오른122.21을나타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원기자=주요금융지주가이사회의독립성과다양성,전문성을강화하라는금융당국의요청에이달말열리는정기주주총회에서이를반영한이사회재편방안에대해주주들의평가를받는다.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FOMC정례회의결과에투자자들은안도했다.
그는"해외연금보험운영현황을벤치마킹해연금보험활성화를위한제도개선방안을모색하겠다"며"제3보험위험률산출과관리체계개편방안,상품구성합리화방안등보험시장내에공정한경쟁환경조성에힘쓰겠다"고설명했다.
지난해엔1~2월누적손해율이삼성화재79.2%,DB손해보험78.0%,메리츠화재77.3%,현대해상78.7%,KB손해보험78.0%였다.
이번에발행되는RCPS가전액자기자본으로계상될경우대신증권의별도기준자본규모는3조원을상회할전망이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날호주통계청은2월실업률이3.7%를기록했다고발표했다.전월보다0.4%포인트낮아진것으로,시장예상치인4%를밑돌았다.